세상 모든 숨결이 맑아지는 푸른 기술.
고객센터
FAQ
FAQ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게 가장 적합한가요?집진기 추천 사양 찾기
고객님의 작업환경, 분진의 특성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정해야 합니다. 스스로 제품을 선정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온라인 또는 전화(1577-6182)를 통해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견적서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견적요청 바로가기
견적서를 받길 원하시는 경우 전화(1577-6182)를 통해 요청하시거나 홈페이지 온라인 견적을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납기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납기일은 제품사양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정확한 납기일은 전화(1577-6182) 상담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방문 상담은 가능한가요?
네. 전화상으로 내용 전달이 어렵거나 작업 현장 확인이 필요한 경우 무료현장방문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송은 어떻게 해주나요?
설치공사를 같이 의뢰한 경우 설치 담당자가 직배송을 해드리며, 단품으로 구입하신 경우 화물, 택배, 퀵서비스, 함바차량 등 원하시는 운송수단을 이용해 배송해 드립니다.
무상 A/S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무상 A/S 기간은 1년이며 그 이후에는 유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A/S신청 바로가기
A/S 신청은 (1577-6182) 전화를 통해 신청을 하시는 방법과 홈페이지 A/S 신청하기 접수를 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카드결제는 어떻게 하나요?카드결제 바로가기
집진기는 고객사와 당사 간의 협의를 통해 카드 결제 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우측의 카드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